제3회 세계참인재 사회혁신대상(위원장 장순배, 대회장 최성락, 명예대회장 이용신, 총재 김소당)은 이석훈 주거복지행복주택협동조합 이사장을 "사회봉사혁신 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석훈 주거복지행복주택협동조합 이사장 겸 (사)주거복지연대 경기남부 지사장은 취약계층 주거복지 실현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봉사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그는 지난해 수원특례시의 수해복구 현장에서 헌신적인 봉사 활동으로 수원특례시장 표창장 수상을 비롯해 취약계층의 주거복지와 정서적, 경제적 향상을 위해 구피테라리움(수족관에 구피 물고기 키움) 연구와 개발을 통해 취약계층의 주거복지 안정을 위해 창의적인 방식으로 사회혁신 봉사 활동을 이끌어 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제3회 세계참인재 사회혁신대상 선정위원회는 취약계층의 주거복지 안정을 위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는, 주거복지행복주택협동조합 이석훈 이사장을 "사회봉사혁신 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3회 세계참인재 사회혁신대상은 선정위원회에서 빠르게 변하는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사회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성과와 업적을 이룬 리더들을 엄선하여 수상자를 선정해 수상하는 시상식이다.
한편, 제3회 세계참인재 사회혁신대상 시상식은 오는 17일 오후 2시 30분부터 더리버사이드호텔 6층 몽블랑홀에서 시상식이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