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5 (화)

  • 구름조금동두천 14.1℃
기상청 제공

한국 곰두리 봉사회 인천서구지회, 2024 송년의 밤 행사

- 10년을 이웃에 헌신적 봉사, 행안부장관상 수상

 

【우리일보 김은기 기자】 | 사)한국곰두리봉사회 인천서부지회가 12월13일 서구 더 존 더 파티스타에서' 2024 송년의 밤' 행사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한국곰두리 인천시연합회장 위 계수, 사무처장 홍 병기, 미추홀구 지회장 이 선화, 서구청장 강 범석 외 6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 후원을 함께 해준 왕소갈비 노 윤규 대표. 더 존더 파티스타 정윤호 대표, 서일에이엔지 정 충화 대표, 아인병원 전미영 이사, 가나안 안마원 지 연실 대표, 이 대한 국제라이온스 354-F(인천)지구 인천하나라이온스클럽 회장 등이 소개됐다.

 

특히 정 모란 곰두리 봉사회 서구 인천지 회장이 올 한 해 동안 4,800명에게 국수를 대접한 공로로 행안부장관 상을 수상한 기념을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정 지회장은 "저희가 거든 성과는 모두 회원들의 노력이라고 봅니다"며 "흔들림 없이 봉사에 함께해준 회원 여러분이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끼니를 거르는 어르신들이 있지 않게 봉사에 함께 참여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한 해 동안 봉사한 회원들에게 그 노고에 감사하면서 서구청장 상 정윤호, 서구의회의장 상 백일례, 곰두리광역시지부장 상애는 이 순자 회원과 성 낙칠 회원이 수상했다.

 

수상식 후 흥을 돋우는 시간을 이끌며 행사에 참석한 모두에게는 서인천지회의 정성을 담은 소정의 상품과 선물을 한아름씩 안겨주며 송년의 정을 나누었다.

 

한편 정 모란 회장은 "앞으로도 10년은 더 봉사를 이어갈 수 있다고 전하면서 많은 참여와 격려를 당부드린다."는 인사를 드리며 송년회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