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일보 박노충 기자】 |K브랜드문화축제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김원국)이 공익법인 (사)겨레사랑복지협의회, 제18회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공동 주최.주관으로 제6회 K브랜드문화축제 및 볼런티어월드피스 한복대회 ,키즈모델대회’를 지난달 31일 서울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 C홀에서 성황리 개최하고 막을 내렸다.
이날 2023 월드피스볼런티어 키즈모델대회에서 심사위원장을 맡아 공정한 심사를 진행한 퀸비에스테틱 최윤경 대표가 대한민국 K베스트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K뷰티 부문에 퀸비에스테틱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윤경 대표는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건강하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에스테틱메디컬 브랜드를 개발, 특허 및 디자인, 퀸비에스테틱 3배 빠른윤곽관리 상표 등록을 마쳤다.
퀸비에스테틱은 3배 빠른윤곽관리를 통해 특화된 기술력과 특허된 테라피의 만남으로 결혼식의 꽃인 예비신부님을 세상에 단 하루뿐인 그날 여주인공으로 탄생할수 있도록 설계하는 전문 에스테틱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 기부하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졌다.
한편,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는 "예비신부관리 전문으로 3배 빠른 윤곽관리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하여, 퀸비에스테틱 최윤경 대표를 올해의 k뷰티부문 k브랜드 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