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세계참인재 사회혁신대상(위원장 장순배, 대회장 최성락, 명예대회장 이용신, 총재 김소당)은 하은테크 최재하 대표를 "사회발전기업인 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하은테크 최재하 대표는 전 연령대를 초월하여 편리하고 깔끔한 주방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주역이다. 그는 일상 생활에서 꼭 필용한 주방용 악세사리 도구들을 기획하고 제작하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대표적인 주방용 악세사리 용품으로는 국자걸이, 도마걸이, 양념통 거치대 등으로 요리를 하고 뒷정리를 하는 전 과정에서 편리한 사용과 깔끔한 정리를 보장해 주는 소소하면서 지속적인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이끌고 있다.
그는 "환경 문제가 중요하게 대두되고 있는 요즘, 공해를 유발하지 않으면서도 장기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며"혼자 사는 일인 가구가 늘고 있는 만큼, 공간 활용에도 효과적이고 새롭게 변화시키는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제3회 세계참인재 사회혁신대상 선정위원회는 편리하고 깔끔한 주방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하은테크 최재하 대표를 "사회발전기업인 대상"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3회 세계참인재 사회혁신대상은 선정위원회에서 빠르게 변하는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사회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성과와 업적을 이룬 리더들을 엄선하여 수상자를 선정해 수상하는 시상식이다.
한편, 제3회 세계참인재 사회혁신대상 시상식은 오는 17일 오후 2시 30분부터 더리버사이드호텔 6층 몽블랑홀에서 시상식이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