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일보 문소라 기자】 |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난 15일 인천시의회 정해권 의장과 ‘우리인천,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 8호 기부자 나눔리더 가입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가입식에는 인천시의회 정해권 의장, 이선옥 제1부의장, 임춘원 의회운영위원장, 문세종 윤리특별위원장, 인천아너소사이어티 김의식 대표, 인천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정해권 의장은 “무더운 날씨에 고생하고 계실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어서 나눔리더에 가입하게 됐다”며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 인천공동모금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움을 함께 나누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조상범 회장은 “연중모금캠페인 나눔리더 8호로 가입해주신 정해권 의장님께 감사드린다”며 “그 동안 우리인천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에 참여하고 성원해주신 시민들에게 감사드리며, 인천지역에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업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6월3일 유정복 인천시장을 시작으로 인천지역 오피니언리더들이 나눔리더 릴레이를 진행했으며 ‘우리인천,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은 6월1일부터 7월15일까지 총 45일 동안 많은 시민들의 성원과 함께 마무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