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30시간 VR x 먹캉스 패키지’가 여름을 맞아 체코 대표 맥주 ‘부드바르 맥주’와 건강한 버터 팝콘 ‘팝꽃’을 더해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찾아왔다.
‘30시간 VR x 먹캉스 패키지’는 VR기기를 대여해 객실에서 가상현실 체험을 즐기며, 다양한 식음 메뉴로 새로운 차원의 엔터테인먼트와 완벽 먹캉스(eat+바캉스)를 프라이빗하게 누릴 수 있는 패키지다.
VR기기에는 100여가지 게임, 300여편의 영상 등 다양한 VR콘텐츠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볼 수 있는 OTT시청 서비스까지 탑재됐다. 프라이빗 대화면 영화관부터 360도 우주탐험, 롤러코스터를 타며 레이저총을 발사하는 게임 및 볼링, 양궁, 농구 등 멀티플레이 게임까지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객실 내에서 국내외 유명 여행지를 누비며 실감나는 랜선 여행도 가능하다.
조식 뷔페와 인룸다이닝으로 제공되는 마르게리따 피자 & 파스타 세트에 미니바로 객실 내에서 다채로운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별히 6월 15일부터 예약 및 투숙 시에는 체코 오리지널 라거 ‘부드바르 맥주’ 2캔과 NON-GMO 찰옥수수 팝콘 ‘팝꽃’ 바삭버터맛3봉을 함께 제공해 더욱 특별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체코 유일의 국영 맥주 부드바르는 최고급 체코산 모라비아 몰트와 홉 생산지로 유명한 자텍지방의 사츠 홉과 지하 300m에서 끌어올린 빙하수를 사용하며, 90일간의 오랜 숙성과정을 거쳐 깊고 풍부한 풍미를 특징으로 한다.
팝꽃 바삭버터맛은 NON-GMO찰옥수수로만 제조한 건강 팝콘으로, 튀기지 않고 버터에 두 번 구워 더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당류를 확 줄여 더욱 특별하다. 옥수수와 버터의 환상 조합으로 맥주를 부르는 단짠 고소한 버터 풍미가 남다른 매력에 개별 포장으로 휴대하기도 좋아 아이들 간식, 영화 볼 때, 안주가 필요할 때 모두 안성 맞춤이다.
본 패키지 이용 시 선착순 60객실 한정, 부드바르 맥주 전용잔(아이코닉 탱카드:Iconic Tankard) 1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세계 최고의 체코 유리가공기술과 예술가가 만들어낸 전용잔과 체코 대표 라거인 부드바르 맥주의 만남을 통해 체코를 대표하는 두 문화유산을 동시에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본 패키지는 객실타입은 디럭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중 선택이 가능하며, 이그제큐티브룸 및 스위트룸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투숙가능 기간은 8월 31일까지, 가격은 최저 17만원 (세금 별도)부터다.
자세한 패키지 내용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공식 인스타그램(@courtyardseou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관계자는 “프라이빗한 객실 내에서 드넓은 세상을 누비고, 시공간을 초월한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도록 VR 체험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호텔 맛집 모모카페의 룸서비스에 체코 국민 맥주 ‘부드바르 맥주’와 건강한 팝콘 ‘팝꽃’이 더해져 ‘완벽한 먹캉스’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서 2009년 한국에 처음으로 선보인 코트야드 메리어트 (Courtyard by Marriott) 브랜드로 2009년 9월 21일 호텔 개관 이후 12년 동안 영등포 및 서울 서남권 대표 호텔로 자리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