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일보 최은준 기자】 | 지난 26일, 요가연 유지아 대표는 가천대 시민공원에서 현대인들의 유연성을 길러주고, 체형을 바르게 만들어줄 수 있는 자연과 하나되는 하타요가를 진행했다.
요가의 근원 베이스가 되는 하타요가는,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진 요가, (스트레칭) 운동으로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건강한 삶을 위해 꼭 해야 하는 운동으로 신체의 아름다움 다이어트, 뿐만‘아니라 근력운동, 신체 운동, 더 나아가 심신안정에 도움까지 줄 수 있어, 하타요가는 끊임없이 대중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스트레칭 운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신의 체력이나 체형에 맞는 올바른 건강증진법을 활용하여 현대인들의 급속한 체형불균형과 스트레스로 인한 마음의병을 자연치료적인 차원으로 접근한 유지아 대표는 인천 연수구인 요가,연을 개원하였다.
한편' 유지아대표는 지난 연수 능허대 문화축제인 ‘몸과 마음의 건강도 튼튼’이라는 프로그램에 참여 진행하여 연수구민들의 건강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번 연수 시민공원에서 유지아 대표는 요가,연 회원들과 함께 자연과 하나되는 하타요가와 싱잉볼을통해,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 다” 며, 요가를 통해 서로가 함께 힐링 하며 소통의 기회를 갖는 시간이였다고 말했다.
연수구에 위치한 요가연 유지아 대표는 하타요가와 싱잉볼, 명상, 아로마테라피를 안내하고있으며, 매주 오후 7시30분 요가 수업을 진행 하고있으며, 야외 요가 및 요가수련 수업은 요가 연, 네이버블로그,인스타 통해 접수할수 있으며 (☎ 010-6540-6031 ) 문의하면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