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일보 인천=이진희 기자】국민의힘 강범석 인천 서구청장 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2일 서구 전역에서 집중유세를 펼치며 구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강 후보는 이날 가정동과 신현원창동, 석남동, 가좌동, 연희동, 검암경서동, 청라국제도시 등 지역 곳곳을 찾아 구민들과 만나며 지난 4년간의 성과와 앞으로의 비전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 후보는 “서구의 발전은 아직 진행 중”이라며 “중단 없는 발전, 책임 있는 행정, 그리고 더 큰 미래를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투표는 서해구의 미래를 결정하는 가장 강력한 힘”이라며 “내일 반드시 투표에 참여해 소중한 권리를 행사해 주시길 바란다. 여러분의 한 표 한 표가 서구의 지속적인 발전과 새로운 서해구의 성공적인 출범을 만드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지금까지의 성과를 완성하고 더 큰 도약을 이루기 위해서는 구민 여러분의 선택이 필요하다”며 “투표가 곧 서구의 미래인 만큼 반드시 투표에 참여해 지역 발전의 뜻을 모아 달라”고 호소했다.
강범석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강 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 순간까지 주민들과 소통하며 서해구의 미래 비전을 알리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검증된 행정 경험과 확실한 성과를 바탕으로 구민의 선택을 받아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