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본부장 홍상진)는 ㈜항진축산(대표 양우배)과 함께 좋은이웃기업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항진축산은 이번 좋은이웃기업 캠페인에 참여해 베트남 아동 33명의 결연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의 성장과 꿈을 지원하는데 기부하기로 했다.
항진축산은 오직 '품질제일주의'를 지향하는 회사로 국내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국내 육포 시장 점유율 1위를 선점하고 있는 육포 제조 전문업체로 알려져 있다.
㈜항진축산 양우배 대표는“기업 내 베트남 국적의 직원 비율이 높은 편인데 직원들의 모국에 있는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더 뜻깊은 참여였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아동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홍상진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장은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와 함께 나눔을 실행해주신 (주)항진축산에 감사드린다”며 “나눔을 실천하시는 분들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많은 아동과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들의 필요를 채워나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기업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천 지역 내 굿네이버스‘좋은이웃가게’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기업 및 매장은 굿네이버스 인천본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