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스포츠방송/김세연기자]인천연수구는 찿아가는 문화행사영화속의클래식공연행사를 2012년8월31일 오후7시30분 동춘동 부수지공원에서 고남석구청장. 지역주민 500여명이 참석한가운테 성황리개최하였다.
이번공연은 영화속에서 만나는 클래식이야기에 i신포니에타는 영화 "미술관 옆 동물원 중. 사랑의인사. 우울한 광시곡 등연주를하였고 오프닝무대에는 영남스포렉스 에어로빅 시범단 에어로빅댄스공연에 주민으로부터 많은박수갈채을받았다.
또한신정초등학교 5학년 권나현 양은 i신포니에타와함께뮤지컬 "애니" 을 열창하여 공연의무대를 더욱도 빛나게하였고 i신포니에타 단장(조화연)은 주의에숨은인제를찿아서오디션걸처 무대에오룰수있는기회를 주겠다며 주의에 숨은인제를 추천하여달라고말을하였다
.공연에앞서 연수구 고남석 구청장은 인사말에 연수구는 문화예술발전에많은노력을할것이며 주민을위한 뜻있는 공연을 펄칠것이라고하였다. 인사말이 끝난후에도 좌석에서 주민과함께공연을 관람하면서 공연의 열기를 돗구며 함께어울려 흥겨운분위기를 가졌다.
구청장은공연이끝난후에도 주민을 찿아가서 안녕히돌아가시라고 전송의인사를하며 다시만날것을 기약도 하였다. 특히전국최초에 하나뿐인 연수구립관악단앙상블이 출연공연하여 영화음악 미션.오즈의마밥사.타이타닉.사운드오브뮤직. 등을연주하였고 특히소프라노 이선린은 타이스의명상곡. 를 열창하였고 권나현양 과 함께 도레미송 열창하여 공연관람객에게 깜짝놀라음을주였다.
공연을관람한 지역주민 김ㅇㅇ[여43세]는연수구에이사온지 얼마나안되나자신도연수구가 이렇게 수준있는 공연 기획에 대하여 다시한번 생각하였다며 딸과함께좋은문화예술공연을 관람하였다고하였다. 연수구가 기획한 찿아가는 문화행사. 영화속의클래식은 지역주민에게 문화예술을 알리수있는 기회도되고 또한지역문화예술발전에크게 도움이될것으로내다보인다.
http://www.wibroesports.com
김 세 연 기자.ksj8586@hanmail.net제보 및 보도자료 는연예스포츠방송,문화교육탐사방송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무단 전재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