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일보 노연숙 기자】 | 한국스포츠에이전트협회가 가을을 맞이하여 2024 AUTUMN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스포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스포츠 에이전트를 꿈꾸는 이들에게 실무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단법인 한국스포츠에이전트협회가 주관하는 2024 AUTUMN 아카데미는 1차는 10월 13일까지, 2차는 11월 10일까지 모집하며, 각 차수마다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교육은 4주 과정으로 이루어지며, 1차시 일정은 10월 21부터 11월 11일까지, 2차시 일정은 11월 18일부터 12월 9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강의는 매주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스포츠에이전트 아카데미는 스포츠 산업에 관심을 가진 이들에게 소중한 지식과 실무 경험을 제공하며, 스포츠에이전트로서 필요한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아카데미는 우수 수강생들에게 협회 회원사에서 인턴십 및 실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아카데미 수료생이 협회 회원사에 정식 채용되는 사례도 있어, 스포츠 산업에 진출하려는 이들에게 중요한 발판이 되고 있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현직 에이전트로 활동하고 있는 각기 다른 에이전트들이 참여하며, 스포츠 에이전트 자격 취득, 선수 이적과 연봉 협상 과정, 스포츠 이벤트와 마케팅 등 실제 스포츠 산업과 관련된 실무 중심의 강의가 제공될 예정이다. 수강생들은 아카데미를 통해 스포츠 산업에서 네트워킹의 기회를 얻고, 다양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신청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스포츠에이전트 아카데미 공식 인스타그램(@sportsagen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