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스파라 서울’, BBQ & BEER, 애플망고 빙수, 보양식 ∙∙∙ 다채로운 여름 프로모션 진행

  • 등록 2022.07.21 09:14:35
크게보기

- 바비큐 & 맥주 무제한,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 원기 회복에 좋은 여름 보양식 2종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에 위치한 서울 유일의 리조트 ‘파라스파라 서울’이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우디플레이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다양한 바비큐 메뉴와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슬기로운 여름의 맛 BBQ & BE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스턴, 아시안, 코리안 스타일 그릴 및 바비큐 메뉴를 강화하고 이에 맞는 애피타이저, 샐러드, 쌈채류 등으로 구성했다. 맥주 무제한 서비스는 평일 저녁과 주말 및 공휴일 점심, 저녁 이용 가능하다. 예약 문의: 02-3408-5050, 5051

 

 

모던 아시안& 그릴 레스토랑 ‘파크689’는 무더위 속 원기 회복에 좋은 보양식 2종을 출시했다. 먼저 ‘리플렉션 그릴 플래터’는 4주간 드라이에이징한 고기 본연의 육즙과 풍미를 배로 살린 엘본 스테이크, 그릴에 초벌한 민물장어 위 특제 복분자 소스를 더해 한 플래터 안에 육해진미를 모두 담아냈다. 흑마늘 소스와 전복내장으로 만든 특제 소스가 더해져 무더운 여름 보양 메뉴로 제격이다. 팔보오리와 오리볶음, 바오번으로 구성된 ‘리플렉션 아시안 디쉬’는 로스트한 통 오리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준비했다. 바삭한 껍질과 부드러운 몸통은 보양에 좋은 한약재들과 함께 탕으로, 남은 살은 특제 소스에 볶아내 바오번에 싸먹을 수 있는 별미 요리다. 기간은 오는 8월 15일까지다. 예약 문의: 02-3408-5030

 

 

‘파라스파라 델리’는 부드러운 눈꽃 우유 얼음 위에 생애플망고를 통째로 잘라 가득 담은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선보였다. 고당도(당도 16Brix 이상) 프리미엄 제주산 애플망고위에 수제 망고 셔벗과 망고 퓨레를 올려 상큼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빙수와 더불어 망고 마카롱과 파라스파라 델리에서 직접 만든 망고 아이스크림을 사이드 메뉴로 제공해 다채로운 망고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게다가 보냉 효과가 뛰어난 도자기 보울을 사용해 시원한 빙수를 오래도록 즐길 수 있다.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다. 예약 문의: 02-3408-5060

 

파라스파라 서울 관계자는 “파라스파라 서울에서 마련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시원한 북한산 풍광을 한 눈에 담으며, 다채로운 여름의 맛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 2만 3천평 대자연의 품속에 자리한 파라스파라 서울은 서울이라는 거대한 도시를 벗어나지 않고도 천혜의 자연 환경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리조트다. 울창한 소나무 숲과 드넓은 잔디가 뿜어내는 산소로 서울에서 가장 맑고 깨끗한 공기로 숨쉴 수 있는 곳으로 코로나와 미세먼지 걱정없이 몸과 마음의 안식을 위한 최고의 장소다.

 

총 14개동 334개의 객실은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던 우드’ 스타일로, 북한산 풍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3개동 110객실은 일반 고객 대상, 11개동 224객실은 회원제로 운영한다. 대규모 행사를 유치할 수 있는 그랜드 볼룸을 비롯해 옥상정원과 자쿠지, 휴게 전망대로 이뤄진 루프탑을 비롯해 베이커리, 테라스 카페, 레스토랑, 실내외 수영장과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피규어 뮤지엄, 산악박물관, 프로맘킨더 등의 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하늘과 맞닿은 옥상정원에서는 북한산의 파노라마 뷰가 사계절 펼쳐지며 자연 채광이 가득한 쾌적한 피트니스센터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대상 별 맞춤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정기적으로 운영한다. 성인 프로그램으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핏 유어 바디, 소도구 운동, 파워 플레이트 맞춤형 운동 등이 있으며, 어린이 프로그램은 등산 체험 및 자연 놀이 프로그램인 헬로 마운틴, 트리하우스 체험 및 놀이를 경험할 수 있는 헬로트리 등이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운영노하우를 더한 파라스파라 서울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섬세하고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재준 기자 iwbctv@daum.net
Copyright(c)2010 우리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법인명 (주)복지티브이경인방송 │제호 우리일보 │종합일간지 인천, 가00040 인터넷신문 인천아01050 │등록일 : 2010.10.21│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경원대로 869,르네상스빌딩 1606호 우) 22134 │대표전화 032-5742-114 │팩스 032-5782-110 │창간일2010년 5월10일 會長 韓 銀 熙 │ 발행·편집인 이진희│청소년 책임자 장명진 │고충처리인 김용찬 │편집국장 장명진 우리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c)2010 우리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