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새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아나 데 아르마스 영입

  • 등록 2021.03.02 09:22:37
크게보기

 

에스티 로더는 골든 글로브상에서 후보로 지명된 배우이자 2021년 TIME 100 Next 리스트 대상인 아나 데 아르마스(Ana de Armas)를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아나 데 아르마스는 인터넷, TV, 매장, 광고 전반에 걸친 에스티로더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브랜드 첫 번째 캠페인은 2021년 3월이며, 새로운 향수와 데뷔하게 된다. 아나 데 아르마스는 아녹 야이(Anok Yai), 비앙카 브랜돌리니 다다(Bianca Brandolini D'Adda), 캐롤린 머피(Carolyn Murphy), 다이아나 펜티(Diana Penty), 그레이스 엘리자베스(Grace Elizabeth), 칼리 클로스(Karlie Kloss), 양미(Yang Mi)로 구성된 현 에스티 로더 글로벌 뮤즈 명단에 합류했다.

 

"브랜드 에스티 로더에 아나를 맞이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및 글로벌 브랜드 대표 에스티 로더와 에이린 로더가 말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뛰어난 배우가 되는 꿈을 이룬 그녀의 이야기는 전 세계 여성들에게 감동을 주며, 그녀의 재능, 따뜻함, 그리고 아름다움이 에스티 로더에 새로운 에너지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에스티 로더처럼 상징적인 브랜드를 대표하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아나 데 아르마스는 말했다. "쿠바에서 자라면서 저는 정말로 에스티 로더 여사의 이야기를 많이 들었고 그녀를 존경했다. 에스티 로더 여사는 꿈을 현실로 이루려면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 사람이다. 그녀가 했던 모든 것이 영감을 주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제게 영감을 주고 있다. 그러한 유산의 일부가 되어 그녀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자랑스럽다."

 

아나 데 아르마스는 골든 글로브상 후보에 올랐던 배우로, 스페인과 미국에서 10년 넘게 인기를 끌며 영화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우 중 한 명으로 자리 잡았다. 대형 스크린에서 그녀의 매력적인 연기를 통해 따뜻함, 열정, 그리고 다재다능함을 볼 수 있다. 쿠바에서 태어난 아나 데 아르마스는 쿠바 영화 연구소(Cuban Institute of Cinematography)의 버진 로드(Una Rosa De Francia)로 장편 영화에 데뷔했다.

 

에스티 로더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주식회사의 대표 브랜드입니다. 세계 최초의 여성 기업가 중 한 명인 에스티 로더가 설립한 브랜드로, 오늘날 에스티 로더는 그녀의 유산인 혁신적이고 정교하며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과 향수를 제작을 이어가고 있다.

이재준 기자 iwbctv@daum.net
Copyright(c)2010 우리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법인명 (주)복지티브이경인방송 │제호 우리일보 │종합일간지 인천, 가00040 인터넷신문 인천아01050 │등록일 : 2010.10.21│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경원대로 869,르네상스빌딩 1606호 우) 22134 │대표전화 032-5742-114 │팩스 032-5782-110 │창간일2010년 5월10일 會長 韓 銀 熙 │ 발행·편집인 이진희│청소년 책임자 장명진 │고충처리인 김용찬 │편집국장 장명진 우리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c)2010 우리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