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코미디위크' 박준형, 음악X개그 공존한 '갈프로젝트 with 갈갈이 패밀리' 성료

  • 등록 2019.07.01 10:58:00
크게보기

'릴레이 코미디위크' 박준형, 음악X개그 공존한 '갈프로젝트 with 갈갈이 패밀리' 성료

 

 

"제가 작사, 작곡했다고 하면 다들 안 믿는 눈치더라고요."


무대 위에서 무를 갈던 '갈갈이' 박준형이 음악이라는 또 다른 재능을 만개하며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박준형은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에서 열린 '2019 코미디위크 인 홍대 프리뷰쇼-릴레이 코미디위크'의 마지막 무대 '갈프로젝트 with 갈갈이패밀리'를 꾸몄다. 이날 공연은 박준형이 결성한 감성 음악팀 '갈프로젝트'의 콘서트로 박준형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객석은 일찍이 관객들로 가득 찼다. 특히 자녀들과 주말 오후를 즐기러 온 가족들이 많았다. '갈프로젝트'의 공연을 보기 위해 캐나다에서 온 관객도 있었다.


영국 밴드 퀸의 프레디 머큐리로 분장한 개그맨 김시덕이 포문을 열었다. 김시덕은 "갈프로젝트의 노래는 모두 박준형이 작사, 작곡했다. 40곡 정도 되는데 이 노래를 다 들어야 공연이 끝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갈프로젝트' 공연의 첫곡은 박준형이 아내 김지혜를 생각하며 쓴 '행운아'라는 노래였다. 박준형은 "갈프로젝트는 결성된 지 7년이 됐다"며 "개그 중심의 공연은 그동안 많이 해서 내 음악을 선보이는 콘서트를 해보고 싶었다"고 밝혔다.


'갈프로젝트'의 공연을 위해 SG워너비, 씨스타, 아스트로 차은우 등의 보컬 트레이너이자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한 가수 이결과 LPG 전 멤버로 현재는 자신만의 음악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는 가수 달보드레가 지원군으로 등장했다. 또 JTBC '히든싱어' 양희은 편에서 주목을 받았던 가수 주기훈이 흥이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KBS2 '개그콘서트'에서 박준형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췄던 개그맨 이재훈은 가수 김건모, 이승환, 조용필, 김종서 등의 모창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김시덕과는 즉석에서 2019년 버전의 '생활사투리'를 선보였다.


박준형은 "'갈프로젝트' 콘서트에 와주셔서 감사하다. 혹시 옥동자의 출연을 기대하신 관객분들이 있다면 끝나고 영상통화를 시켜주겠다"며 관객들에게 끝까지 웃음을 선물했다. 공연이 끝난 뒤에는 관객들과 일일이 사진을 찍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릴레이 코미디위크'는 오는 8월 개최되는 '2019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자리로 '갈프로젝트 with 갈갈이 패밀리', '투맘쇼',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 '용진호와 아이들', '크리웨이터'가 관객들을 만났다.


이번 '릴레이 코미디위크'는 건강식품전문몰 정몰(정관장몰), KT&G 상상마당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주식회사 상상스테이)이 공식 후원했다.


 

이현숙 기자 wrilbo@daum.net
Copyright(c)2010 우리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법인명 (주)복지티브이경인방송 │제호 우리일보 │종합일간지 인천, 가00040 인터넷신문 인천아01050 │등록일 : 2010.10.21│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경원대로 869,르네상스빌딩 1606호 우) 22134 │대표전화 032-5742-114 │팩스 032-5782-110 │창간일2010년 5월10일 會長 韓 銀 熙 │ 발행·편집인 이진희│청소년 책임자 장명진 │고충처리인 김용찬 │편집국장 장명진 우리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c)2010 우리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