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내 1위의 물류 장비회사 niuli의 한국시장 진출

  • 등록 2019.03.15 20:46:00
크게보기

중국내 1위의 물류 장비회사 niuli의 한국시장 진출

 

한국에 지사를 두고있는 NIULI(니우리) 기계 제조 유한회사는 유명한 물류창고 및 운반설비 제조 업체로서 화남 지역의 대형 물류 운반 설비의 연구 개발, 제조 및 수출 기지 이다.

NIULI(니우리) 기계 제조 유한회사는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자재운반과 창고저장설비를 제공함과 동시에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자재 운반 종합 해결 방안도 제시하고 있다.


▲중국내 1위의 물류 장비회사 niuli(니우리)

NIULI(니우리) 회사는 교민들이 밀집 된 곳인 광둥성 허산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325번 국도를 따라가다 보면 남북을 가로 지르는 푸카이 고속도로도 나온다. 그리고 홍콩과 마카오와도 인접해 있고 수륙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NIULI(니우리) 회사의 면적은 약400묘(약 8만평)에 달하는 규모이며, 200명이 넘는 전문기술자와 1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NIULI(니우리) 제품은 운반차량, 전동지게차, 디젤지게차, 전동청소차, 리프트테이블, 고소작업대, 탑승교, 창고선반, 호이스트장치, 소형바퀴, 팰릿 등 열가지 이상의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에너지절약 및 신뢰성이 높은 다양한 제품들이다. 10여년간의 시장경험과 급속한 발전을 통해 NIULI(니우리)의 판매 및 네트워크 서비스는 이미 130여개 국가 및 지역에서 인정받고 있다.


▲중국내 1위의 물류 장비회사 niuli(니우리)

NIULI(니우리) 는 ‘정익구정(精益求精)’의 경영이념으로, 과학기술혁신과 발전에 전념을 해왔다. 막강한연구진들로 팀을 구성하여 ‘안전성, 효율성, 내용성, 편안함, 저탄소, 에너지절약’의 설계이념을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탁월성’을 제품의 핵심가치로 삼고 있다. 또한 최상급 품질을 추구하며 사용자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회사는 완벽한 생산설비와, 검사측정, 선진적인 생산기술, 그리고 강력한 기술력, 대형수치제어가공센터와 고정밀레이저절단기, 수치제어 플라즈마 절단기, 자동 용접 생산라인, 기계 용접기, 수치 제어 전환기, 대형 유압기, 자동 도색선 등 최첨단 생산설비 300여대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수압 측정대, 피로 수명 테스트기 등 50여대의 선진적인 전용측정장비도 보유하고 있다.



▲중국내 1위의 물류 장비회사 niuli(니우리)

또한‘세계적인 기업, 세계적인 NIULI(니우리)를 비전과 목표로 삼고  ‘노력과 분발’의 기업정신으로 회사의 발전을 계속하여 이끌어 나갈 것이다.

앞으로도 NIULI(니우리)는 전문적이고 우수하며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세계 사용자들의 이익과 가치를 만들어 낼 것이다. NIULI(니우리)의 상품은 한국지사인 케이엔씨(knc)에서 만나볼수있다. 

구광회 기자 wrilbo@daum.net
Copyright(c)2010 우리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법인명 (주)복지티브이경인방송 │제호 우리일보 │종합일간지 인천, 가00040 인터넷신문 인천아01050 │등록일 : 2010.10.21│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경원대로 869,르네상스빌딩 1606호 우) 22134 │대표전화 032-5742-114 │팩스 032-5782-110 │창간일2010년 5월10일 會長 韓 銀 熙 │ 발행·편집인 이진희│청소년 책임자 장명진 │고충처리인 김용찬 │편집국장 장명진 우리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c)2010 우리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