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바 & 다이닝 '파노라믹65'의 와인바 '파노바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합리적 가격으로 각종 와인과 스낵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파노바인의 프로모션은 먼저, 평일(월~목)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자들만의 모임 장소로도 제격인 만큼 평일, '레이디스 나잇'을 진행한다.
여성 고객 3명 이용 시 1명이 무료다.
단체고객(10명 이상) 방문 시에는 15% 할인이 되며, 다이닝 이용 후 당일 바 이용 고객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파노바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노바인 이용 사진 및 지정 해시태그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후렌치 후라이를 제공한다.
지난 6월 4일 국내 특급호텔 최초로 론칭한 '파노바인'은 세계각국의 다양한 와인 및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셉트의 와인바다.
파노바인은 론칭 몇 달 만에 빠르게 입소문이 나면서 오크우드의 인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금씩 다양하게 즐기기를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와인 디스펜서를 설치해 글라스의 와인을 셀프형식으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게 했다.
총 6대의 와인 디스펜서에 레드와인 6종과 화이트 와인 4종 총 10종의 와인을 선보인다.
레드와인 코노수르 1551 까베르네소비뇽과 화이트 와인 레자망 드 샤또 몽페라 블랑 등을 비롯해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이 준비된다.
스낵메뉴는 와인에 맞는 퀄리티 있는 메뉴가 기간 별 새롭게 구성된다.
와인 디스펜서는 질소가스를 주입하고 그 압력으로 정해진 양만큼의 와인을 뽑아내는 시스템으로, 와인의 산화를 막아 와인을 오래 보관할 수 있게 하며, 와인 별 최적의 온도 조정이 가능해 와인의 맛과 향을 오래 보존할 수 있게 해준다.
고객의 취향에 맞는 와인 선택 및 최적 조건의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블랙 앤 골드 컬러를 대비한 모던 앤틱의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로, 밤에는 마치 영화 '위대한 개츠비' 속 파티의 한 장면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게 한다.
서해의 아찔한 전경과 송도국제도시의 모던한 전망을 한눈에 품을 수 있는 것은 보너스. 사랑하는 사람들과 격조 있는 모임자리로 안성맞춤이다.
파노라믹65 관계자는 "나를 위한 경험적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며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자리에 걸맞으면서도 최상의 가성비까지 갖췄다"고 말했다.